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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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한국항공우주산업(주) 의약품 구입 업체 선정 공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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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자 | 관리자 | 조회수 | 500 | 작성일 | 201812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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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약품 구입 업체 선정 공고] 1. 입 찰 명 : KAI(한국항공우주산업(주)) 의약품 구입업체 업체 선정 2. 입찰방식 : 일반 경쟁 입찰 3. 용역 개요 가. 구매 의약품 및 의료비품 단가 계약 나. 월 200만원 이내 구입 예정 4. 계약조건 가. 계약기간 : 2019. 2.1 ~ 2021. 1. 31(24개월) 나. 인계장소 : KAI 본사 항공기동 1층 의무실 또는 택배발송 가능 (KAI 본사: 경남 사천시 사남면 공단 1로) 다. 단가 계약 이외의 추가 의약품 및 의료비품 요청시 할인단가에 구매 가능 요함 5. 입찰 일정 가. 입찰 공고 : 2018. 12. 31(월) ~ 2019. 1. 10(목) 나. 서류 접수 - 제출기간 : 2019. 1. 11(금) 17:00시 限 - 제출서류 : 견적서(의약품 단가 리스트, VAT 별도) 1부 확약서(첨부 양식 1) 1부 사업자등록증 1부 - 제출방법 : 이메일 접수 (hong8604@koreaaero.com) 다. 업체선정결과 통보 : 추후 개별통보 6. 사업자 선정 방법 가. 최저가 낙찰 나. 동일 단가시 19년 예상 사용액이 높은 항목 저가 기준으로 함 다. 동일 품목(제조사) 우선 순(동일 항목 미 취급시 교체 가능품목 작성 가능) 라. 3개사 이상 유효견적 시행 7. 참가자격 가. 의약품 및 의료비품 일괄 구매 가능 의약품 업체 나. 최근 1년 이상 해당 업종을 운영 유지하고 있는 업체 다. 의약품 납품(배송)이 가능한 업체 8. 대급지불방법: 약품 할인조건으로 현금지급 (매월 입고 완료시점에 전자계산서 발행하여 정산함) 9. 유의사항 가. 본 입찰 참가시 품목의 상태에 관하여 충분한 숙지 후 입찰에 참가 해야 하며, 입찰 후 관련 정보 미확인으로 인한 문제발생시 이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계약단가는 고정단가이며 계약기간 동안 매각단가 조정은 없습니다. 다.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라. 낙찰 및 계약 후라도 서류의 결격이나 부정한 방법으로 낙찰된 경우 낙찰 및 계약은 취소됩니다. 마. 문의사항 : 일반문의 055-851-1144 (재무회계팀 홍현민차장) 의약품 문의 055-851-2545 (안전환경팀 명민정 간호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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