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고충 질의답변
| 제목 |
자체교육 (16시간) |
||||
|---|---|---|---|---|---|
| 분류 |
[KGSP] |
||||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수 | 432 | 작성일 | 20230710 |
| 첨부파일 | |||||
|
안녕하세요. 올해부터 KGSP교육 이수한 경우 16시간 자체교육 실시하면 된다고 하셨는데요, 자체교육을 협회에 의뢰사여 실시 가능한것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
|||||
| 이전글 |
이전글
|
||||
| 다음글 |
다음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