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고충 질의답변
| 제목 |
의약품 관리대장 |
||||
|---|---|---|---|---|---|
| 분류 |
[KGSP] |
||||
| 작성자 | 진기 | 조회수 | 847 | 작성일 | 20181113 |
| 첨부파일 | |||||
|
안녕하세요 의약품 관리대장에 대해 궁금한것이 생겨 글 남깁니다. 다름이 아니라 회사내에 불량품관리대장, 반품관리대장, 유효기한관리대장, 불만처리대장, 오남용의료의약품관리 대장이 있습니다. 그런데 회사에도 다루는 의약품이 한두품목도 아니고 몇백가지가 되는데 위의 관리대장을 수기로 관리하기가 너무 힘듭니다. 요즘에는 전산으로 다 입력되어 있어서 때 유효기한 아니면 반품은 전부 전산프로그램에서 보고 관리하고 있는데 구지 이걸 해야되나요?? 혹시 위 관리대장을 꼭 작성해야하는 법적인 사항이 있나요?? 법적으로 꼭 작성 관리 해야하는 사항이 있는지 꼭 알고 싶습니다. |
|||||
| 이전글 |
이전글
|
||||
| 다음글 |
다음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