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회원사 고충 질의답변

이 표는 회원사 고충 질의답변 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목

의약품 관리대장

분류

[KGSP]

작성자 진기 조회수 847 작성일 20181113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의약품 관리대장에 대해 궁금한것이 생겨 글 남깁니다.

다름이 아니라 회사내에 불량품관리대장, 반품관리대장, 유효기한관리대장, 불만처리대장, 오남용의료의약품관리

대장이 있습니다. 그런데 회사에도 다루는 의약품이 한두품목도 아니고 몇백가지가 되는데 위의 관리대장을

수기로 관리하기가 너무 힘듭니다.

요즘에는 전산으로 다 입력되어 있어서 때 유효기한 아니면 반품은 전부 전산프로그램에서 보고 관리하고 있는데

구지 이걸 해야되나요??

혹시 위 관리대장을 꼭 작성해야하는 법적인 사항이 있나요??

법적으로 꼭 작성 관리 해야하는 사항이 있는지 꼭 알고 싶습니다.
이전글
이전글
 

답변:직원교육관련

다음글
다음글
 

답변:의약품 관리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