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고충 질의답변
| 제목 |
의약품 분실시 처리 |
||||
|---|---|---|---|---|---|
| 분류 |
[KGSP] |
||||
| 작성자 | 이은미 | 조회수 | 492 | 작성일 | 20180619 |
| 첨부파일 | |||||
|
거래하고 있는 병원에 택배로 의약품을 보냈는데 택배사 실수로 의약품 일부가 분실 되었습니다 택배사에서 보상을 해주기로 해서 요청한 보상 서류를 보내긴 했는데요 KGSP상 마련해 놔야 할 서류가 뭐뭐가 있을까요? 택배 발송시 파손된 경우는 있어서 폐기로 처리한 경우는 있는데 분실은 처음이라.. 답변 부탁드립니다.. |
|||||
| 이전글 |
이전글
|
||||
| 다음글 |
다음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