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고충 질의답변
| 제목 |
답변:출하증명서 및 인수증 문의 |
||||
|---|---|---|---|---|---|
| 분류 |
[KGSP] |
||||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수 | 750 | 작성일 | 20180417 |
| 첨부파일 | |||||
|
> 향정이나 생물의약품의 출하증명서 및 인수증 답변입니다. 생물의약품 출하증명서는 정해진 양식에 따라 항목을 기재하고 원본을 보관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혹시라도 조사시 팩스본(복사본)은 오해를 살 수도 있습니다. 향정이수증은 납품한 요양기관의 명판이나 인수처의 이름과 약품을 수령한 약사 또는 교육을 받은 관리자의 사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 이전글 |
이전글
|
||||
| 다음글 |
다음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