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회원사 고충 질의답변

이 표는 회원사 고충 질의답변 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목

출하증명서 및 인수증 문의

분류

[KGSP]

작성자 김수연 조회수 786 작성일 20180416
첨부파일
향정이나 생물의약품의 출하증명서 및 인수증을 원본이 아닌 fax본으로 보관하고 있어도 문제없는지 문의드립니다.
또한 생물의약품 향정인수증의 경우, 납품받는 해당 병원의 명판만 날인되어도 되는것인지, 약품을 수령한 약사 또는 관리자의 사인이나 도장이 반드시 들어가야 하는지도 문의드립니다.
이전글
이전글
 

답변:위수탁업체의 경우 향정반품에관하여

다음글
다음글
 

답변:출하증명서 및 인수증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