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고충 질의답변
| 제목 |
출하증명서 및 인수증 문의 |
||||
|---|---|---|---|---|---|
| 분류 |
[KGSP] |
||||
| 작성자 | 김수연 | 조회수 | 786 | 작성일 | 20180416 |
| 첨부파일 | |||||
|
향정이나 생물의약품의 출하증명서 및 인수증을 원본이 아닌 fax본으로 보관하고 있어도 문제없는지 문의드립니다. 또한 생물의약품 향정인수증의 경우, 납품받는 해당 병원의 명판만 날인되어도 되는것인지, 약품을 수령한 약사 또는 관리자의 사인이나 도장이 반드시 들어가야 하는지도 문의드립니다. |
|||||
| 이전글 |
이전글
|
||||
| 다음글 |
다음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