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회원사 고충 질의답변

이 표는 회원사 고충 질의답변 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목

답변:온습도 출력

분류

[기타민원]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545 작성일 20180131
첨부파일
답변입니다.

1. 자동 온습도 측정 장치는 적어도 월 2회이상 기록을 출력하여야 하고 동하절기에는 주 1회 이상 기록을 출력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2. 보관소의 온습도 측정 장치는 적어도 3개 이상 설치하되 그 중 1개는 자동 온습도 측정 장치를 설치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협회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1. 자동 온습도계를 사용하고 있고 매일 오전 오후 두번 수기로 점검양식에 기록하고 있습니다.
> 그런데 꼭 자료를 자동출력해야하나요? 의무사항인지 궁금합니다.
> 하려면 온습도계를 빼서 컴퓨터에 연결해야해서요.
>
> 2. 자동온습도계 설치는 의무사항인가요? 일반 온습도계를 걸어놓아도 되나요?
이전글
이전글
 

온습도 출력

다음글
다음글
 

안전상비의약품 운반배송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