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고충 질의답변
| 제목 |
답변:온습도 출력 |
||||
|---|---|---|---|---|---|
| 분류 |
[기타민원] |
||||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수 | 545 | 작성일 | 20180131 |
| 첨부파일 | |||||
|
답변입니다. 1. 자동 온습도 측정 장치는 적어도 월 2회이상 기록을 출력하여야 하고 동하절기에는 주 1회 이상 기록을 출력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2. 보관소의 온습도 측정 장치는 적어도 3개 이상 설치하되 그 중 1개는 자동 온습도 측정 장치를 설치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협회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1. 자동 온습도계를 사용하고 있고 매일 오전 오후 두번 수기로 점검양식에 기록하고 있습니다. > 그런데 꼭 자료를 자동출력해야하나요? 의무사항인지 궁금합니다. > 하려면 온습도계를 빼서 컴퓨터에 연결해야해서요. > > 2. 자동온습도계 설치는 의무사항인가요? 일반 온습도계를 걸어놓아도 되나요? |
|||||
| 이전글 |
이전글
|
||||
| 다음글 |
다음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