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회원사 고충 질의답변

이 표는 회원사 고충 질의답변 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목

온습도 출력

분류

[기타민원]

작성자 이약사 조회수 447 작성일 20180131
첨부파일
1. 자동 온습도계를 사용하고 있고 매일 오전 오후 두번 수기로 점검양식에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꼭 자료를 자동출력해야하나요? 의무사항인지 궁금합니다.
하려면 온습도계를 빼서 컴퓨터에 연결해야해서요.

2. 자동온습도계 설치는 의무사항인가요? 일반 온습도계를 걸어놓아도 되나요?
이전글
이전글
 

답변:온습도계 검정교정문의사항

다음글
다음글
 

답변:온습도 출력